인기 아동복 브랜드 밀리밤. (사진=ELAND)
인기 아동복 브랜드 밀리밤. (사진=ELAND)

[김지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이랜드리테일의 패션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는 인기 아동복 브랜드가 4월 1일부터 5일까지 네이버와 함께 24SS ‘키득위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키득위크(키즈득템 위크)는 이랜드글로벌 대표 아동복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네이버를 통해 최대 규모의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밀리밤’, ‘유솔’, ‘로엠걸즈’, ‘더데이걸’이 참여해 24SS 시즌 신상품을 네이버 라이브방송 및 브랜드데이를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이번 연합전에서는 이랜드글로벌 대표 아동복 브랜드인 ‘밀리밤’, ‘유솔’, ‘더데이걸’, ‘로엠걸즈’의 24SS 신상 베스트 아이템을 실시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매일 오전 10시에 릴레이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각 아동복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주문시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네이버 도착보장’ 으로 준비하고 브랜드 네이버 공홈 라운지 멤버에 가입시에는 추가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글로벌 관계자는 “밀리밤, 유솔, 더데이걸 등 이랜드글로벌이 보유한 인기 아동복 브랜드를 합리적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협업행사를 지속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