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 하늘채 하이에르 조감도. (사진=코오롱글로벌)
유성 하늘채 하이에르 조감도. (사진=코오롱글로벌)

[배만섭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코오롱글로벌이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 공급하는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 ‘유성 하늘채 하이에르’가 4월 5일 본격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7층 4개동, 전용면적 84~112㎡ 아파트 562세대와 전용면적 84㎡ 오피스텔 129실 및 지상 1~2층 상업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아파트와 오피스텔, 단지 내 상가가 동시에 공급일정에 돌입한다.

유성구 봉명동은 남쪽으로 도안신도시와 맞닿아 있고, 동쪽으로 대전의 중심 생활권인 둔산동과 인접해 있어 두 생활권의 인프라를 모두 공유할 수 있다. 특히, 유성구 봉명동일대는 재개발·재건축 등을 통해 약 1만 여 세대의 신흥주거타운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쾌적한 자연환경도 장점이다. 단지 내 상업시설은 물론 인근 NC백화점, 홈플러스 유성점 등 대형 쇼핑시설과 대형병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쉽게 누릴 수 있다. 단지 가까이에 갑천이 위치해 일부 세대에서 갑천 영구조망이 가능하고 월평공원, 유성온천공원 등 녹지공간이 풍부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분양 관계자는 “유성 하늘채 하이에르는 유성을 대표할 랜드마크 주상복합단지로 조성돼 차별화된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라며 “전용 84B타입은 일반적인 84㎡보다 Bay 확장과 3면 발코니 설치에 따른 추가 서비스면적이 약 3평 정도 더 제공돼 공간감이 넉넉하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