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 "조성아뷰티X네고왕"관련 퀴즈를 제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목요일인 3월 28일 오후 7시경 제시된 '조성아뷰티X네고왕'관련 문제는 "3월 28일 인기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 프리미엄 화장품 '조성아뷰티'가 나와서, 혁신적인 파운데이션으로 큰 사랑을 받고있는 '메가핏 스틱파운데이션'을 1인당 최대 3개까지만 구매 가능한 조건으로, 1주일간만 역대급 특가에 판매하기로 약속했다. 해당 상품의 '네고왕 특가'는 얼마일까요? (힌트 : 숫자)"다. 

​정답은 '9800'이다.

다른 문제는 "100만개 이상 판매된 국민 클렌저 'OOO 클렌저'가 3월 28일, 인기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서 단 1주일간만 85% 네고된 파격적인 특가 6,700원에 판매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레몬청'이다.

다른 문제는 "3월 28일 인기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서 고품격 화장품 '조성아뷰티' 제품을 'O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즉시 지급 + '무료배송'까지 해준다고 약속했습니다.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2'다.

다른 문제는 "'최근 '허니제이' 등 핫 한 연예인들과 유명 인플루언서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OOO 스틱파운데이션'이 3월 28일, 인기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서 단 7일간만, 78% 네고된 파격적인 가격 9,800원에 판매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메가핏'이다.

다른 문제는 "3월 28일 인기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 프리미엄 화장품 '조성아뷰티'가 나와서, 100만개 이상 판매된 고품격 '레몬청 클렌저'를 1인당 최대 3개까지만 구매 가능한 조건으로, 1주일간만 역대급 특가에 판매하기로 약속했다. '레몬청 클렌저'의 '네고왕 특가'는 얼마일까요? (힌트 : 숫자)"다.

정답은 '6700'이다.

다음 새로운 퀴즈는 오후 9시경 제시될 예정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넛지헬스케어㈜에서 만든 만보기 애플리케이션으로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다만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차례 입력한 경우, 부정한 방법을 사용해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엔 당첨금 지급을 거부하거나 임의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퀴즈 별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참여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와 같이 앱테크를 할 수 있는 리워드앱에는 OK캐쉬백 오퀴즈, 시럽(타임어택 퀴즈), KB Pay 리브메이트,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지니어트 용돈퀴즈 등이 있다.

이미지 출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