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이사가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이사가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김지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보람그룹의 반려동물 상조서비스 '스카이펫'이 27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펫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스카이펫은 보람그룹이 보람상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려동물 관련 프리미엄 상조시장을 개척한 것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더불어 반려동물 장례행사의 시스템을 구축하고, 나아가 프리미엄 펫상조 시장을 견인하고 있다는 점을 선정 배경으로 꼽았다.

‘스카이펫’은 국내 대표 상조브랜드 보람상조를 운영하는 보람그룹이 반려동물 신사업으로 지난해 야심차게 선보인 서비스다. 그룹 내 상조회사 보람상조라이프, 보람상조개발, 보람상조애니콜, 보람상조리더스 등을 통해 가입하면 해당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스카이펫’은 반려동물이 무지개 다리를 건넌 후 고객의 요청에 의해 출동서비스를 제공하고 보람상조의 전문 장례지도사가 직접 염습해 장례를 치른다. 펫 전용 관과 유골함, 최고급 수의, 액자 등 용품도 제공하며, 단독 추모실 이용과 헌화꽃, 장례증명서 등도 반려인에게 제공한다.

특히, 생체보석 ‘펫츠비아’를 이용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펫츠비아는 반려동물의 털이나 발톱, 유골 등의 생체원료를 혼합해 세상 유일한 보석으로 제작되며 반려동물을 항상 기억할 수 있도록 고객 선택에 따라 오마주(위패)나 주얼리 형태로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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