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OB BEER) 
(사진=OB BEER) 

[김지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오비맥주 호가든이 벚꽃 시즌을 맞아 ‘2024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에 주류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

호가든은 벚꽃길 시작 지점에 '벚꽃사진관' 콘셉트의 포토존을 운영한다. ‘호가든 로제’의 상큼한 핑크빛을 담은 구조물을 활용해 벚꽃나무를 배경으로 사진촬영을 할 수 있다. 촬영한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호가든 비어부스 방문 시 사용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벚꽃길을 따라가다 보면 만날 수 있는 ‘호가든 비어부스’에서는 ‘호가든 로제’,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0.0 로제’, ‘호가든 오리지널’, ‘호가든 애플’을 선보인다. 호가든 맥주를 구매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GS25 및 축제 현장 인근 호가든 판매 업장 연계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이 밖에도 벚꽃길 곳곳에 핑크색 ‘호가든 로제 벤치’를 설치해 방문객들이 벚꽃 산책 중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벚꽃 시즌에 맞추어 봄 피크닉에 잘 어울리는 풍성한 맛과 향이 돋보이는 호가든 제품들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주류 단독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축제 현장에서 호가든을 즐기며 봄기운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