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환경 정화 봉사활동에 참여한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들과 배우 김석훈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HEC) 
지난 13일 환경 정화 봉사활동에 참여한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들과 배우 김석훈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HEC) 

[배만섭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현대엔지니어링이 현대엔지니어링 계동 사옥이 있는 서울시 종로구 북촌 일대에서 배우 김석훈과 함께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배우 김석훈과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10명이 참여했으며, 약 3시간 동안 현대엔지니어링 사옥 인근부터 북촌 일대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

배우 김석훈은 최근 유튜브 채널 ‘나의 쓰레기 아저씨’를 통해 쓰레기 문제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배우 김석훈과 함께 재활용 쓰레기의 올바른 분리배출법을 배우고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생활습관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추진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은 “동료들과 함께 쓰레기를 치운 후 깨끗해진 동네를 보니 뿌듯하다”, “재활용 가능한 쓰레기의 종류와 배출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어 더욱 보람찬 시간이었다” 등의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배우 김석훈과 함께한 환경정화 봉사활동 모습은 오는 4월 중 현대엔지니어링 공식 유튜브를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