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델이 KT 매장에서 새봄맞이 ‘3월 새출발 에너지UP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KT)
KT 모델이 KT 매장에서 새봄맞이 ‘3월 새출발 에너지UP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KT)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T가 8일부터 KT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3월 새출발 에너지UP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서비스UP 프로모션’으로 ‘티빙 3개월 무료시청’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부터 티빙에서 프로야구 중계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이번 무료시청이 프로야구 개막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더욱 큰 혜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KT 모바일 고객이라면 매장에서 5월 31일까지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

금융사기 방지에 효과적인 스팸차단, 익명호수신거부, 번호도용문자차단, 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 060발신차단 등 무료 안심 부가서비스 5종에 대한 가입도 지원해 고객들의 금융사기 피해예방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온라인 통한 가입도 가능하다

매장 내 비치된 QR을 통해 이벤트 룰렛을 돌릴 수 있는 ‘행운UP 룰렛’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바일 속 이벤트 룰렛을 돌리면 KT가 준비한 총 5천개의 푸짐한 경품들의 당첨 결과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Customer사업본부장 김영걸 상무는 “3월을 맞아 고객이 봄기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