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OM2US)
(사진=COM2US)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컴투스는 KBO 리그 새 시즌을 앞두고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4’와 ‘컴투스프로야구V24’의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26일 밝혔다.

야구게임 명가 컴투스는 20여 년의 개발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컴프야2024’를 통해 KBO리그를 완벽 구현하고 있으며, 올해 출시 3년 차를 맞이한 ‘컴프야V24’ 또한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퀼리티와 높은 캐주얼성으로 또 다른 야구 게임의 재미를 선보이고 있다. 

신인왕 한화이글스 문동주를 모델로 선정한 ‘컴프야2024’는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 원하는 구단의 시그니처 선수를 얻을 수 있는 ‘구단선택 시그니처 선수팩’을 비롯해 ‘고급 고유능력 변경권’, ‘3000 스타’ 등 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함께 플레이할 친구초대 미션 1회 달성 시 ‘고급골드팩’, 3회 달성시 ‘1000 스타’ 추가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컴프야V24’ 또한 구자욱과 김광현 선수를 모델로 기용하며 새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게임내 최상위등급인 ‘라이브 5성 스카우트 티켓’과 ‘스킬변경권’ 등 전력강화에 도움되는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추가로 친구초대 미션을 1회 달성하면 ‘고급스카우트 티켓’, 3회 달성하면 게임내 재화 ‘2000 스타’를 획득한다.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은 “KBO 리그 시즌 개막을 앞두고 야구 게임 팬들을 위한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며 “사전예약으로 본격시동을 건 ‘컴프야’ 시리즈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