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스달 연대기_세 개의 세력 스페셜 영상 공개_드라마 버전_장동건 편. (사진=netmarble)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_세 개의 세력 스페셜 영상 공개_드라마 버전_장동건 편. (사진=netmarble)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넷마블은 오는 4월 출시 예정인 초대형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스페셜 영상 ‘아스달’ 편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이번 영상은 아스 대륙의 풍경과 더불어 ‘아스달’ 세력이 대규모 전투를 준비하는 긴장감 넘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향후 '아고' 세력과 '무법' 세력의 영상도 각각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과의 합작 프로젝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 게임은 시시각각 변하는 자연환경과 이에 따른 퀘스트, 의복과 음식의 변화 등 실제 아스 대륙을 살아가는 듯한 재미를 준다. 이용자들이 힘을 모아 명소나 건축물을 건설하고 새로운 지역을 오픈하는 등 이용자가 주체적으로 모험을 이끌어갈 수 있다.

넷마블은 출시에 앞서 공식사이트에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등록과 PC버전 자동설치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제공하며, PC버전 자동설치 예약시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신규용병 지원상자’를 제공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