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OME&SHOPPING)
(사진=HOME&SHOPPING)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홈앤쇼핑은 자사 라이브커머스인 ‘팡라이브’에서 홈쇼핑 최초로 15일 저녁 8시 '티볼리빌(TIVOLI VILLE) 스파 앤 풀빌라' 팬션이용권을 단독 최저가로 신규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경기 포천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이곳은 서울 근교에 위치해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며 40미터 인피니티 풀 및 전객실 스파 또는 수영장 풀을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 헬스장, 루프탑 라운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상품은 스파빌라, 풀빌라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각 객실마다 최소 1인에서 최대 8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1박 기준 공통혜택은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 조식 서비스 및 아메리카노 2잔, 웰컴드링크 제공, 금요일 평일요금 동일 적용, 미온수풀 이용 등이다.

풀빌라 구성은 가족단위 이용객이 타켓이며 최대 30만원 상당의 플로팅 바스켓 무료대여와 평일 추가 1인 무료혜택이 제공되며, 2박 연박 이용권 구매 시 인피니티 풀 이용권 및 불멍서비스가 추가 제공된다.

이용권은 12월 31일까지 이용가능 하며(성수기 기간 추가요금 발생) 방송에서만 공개되는 추가할인 최저가는 방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