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포레나 안산고잔2차 조감도. (사진=한화 건설부문) 
한화포레나 안산고잔2차 조감도. (사진=한화 건설부문) 

[천근영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한화 건설부문은 오는 3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일대에 들어서는 브랜드 아파트 ‘한화포레나 안산고잔2차’를 분양한다. 지하 2층~지상 27층, 4개 동, 전용면적 53~84㎡, 총 472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고잔연립9구역을 재건축해 공급하는 단지로, 안산시에서 주거선호도가 높은 단원구 고잔동 도심에 위치해 교통·교육·환경 등 주거여건이 뛰어나다. 인근에 지하철 4호선 중앙역도 이용이 편리하며 특히 안산시 전역에 신규분양 아파트가 희소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또한 단지 전반에 포레나만의 상품과 설계를 반영해 차별화된 가치를 선보인다. 우선 ‘포레나 익스테리어 디자인’과 커튼월룩을 적용해 세련미를 높였으며 전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과 전망을 극대화했다.

다양한 옵션상품도 눈길을 끈다. 호텔식 부부욕실, 프리미엄 마스터룸, 프리미엄 키친 등의 옵션을 통해 안방과 주방을 더욱 고급스럽게 꾸밀 수 있으며 3연동 슬라이딩 중문, 고급 바닥재 등이 옵션상품으로 준비돼 각 세대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한화 건설부문 관계자는 “한화포레나 안산고잔2차는 개통예정인 신안산선의 직접적 수혜지로 우수한 교육환경과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갖추어 안산의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