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빌리시. (사진=HOME&SHOPPING)
트빌리시. (사진=HOME&SHOPPING)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홈앤쇼핑은 오는 14일 오후 그리스로마 신화에서 인간에게 불을 선물한 프로메테우스가 형벌로 코카서스 산맥에 묶여있던 지역 ‘코카서스 3국’을 비즈니스로 여행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코카서스 3국은 유럽과 아시아의 경계라 불리는 코카서스 산맥 주변에 있는 조지아, 아제르바이잔, 아르메니아를 일컫는다. 이 3개국은 흑해와 카스피해 사이에 위치해 있는 지리적 특성상 고대부터 동서교역의 관문 역할로 다양한 문화와 역사, 아름다운 자연이 발달해 있다. 

몇 해 전부터 코카서스 여행이 다양한 TV프로그램에서도 소개되며, 국내에서도 각광받기 시작해 해마다 수많은 여행객들이 코카서스를 방문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카서스 3국 10일’ 여행상품은 우선, 비행은 에미레이트 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를 탑승해 장거리 비행도 품격있게 시작한다. 또한 광활한 코카서스 산맥의 풍광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룸스 호텔과 트빌리시 전경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파노라마뷰 프리미엄 레스토랑도 포함되어 있다.

여행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도록 노쇼핑, 노옵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카서스의 하이라이트라 불리는 카즈베기 하이킹과 아자트 주상절리 계곡 하이킹까지 포함되어 있어 코카서스 3국의 매력을 보다 잘 느낄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코카서스 3국은 새로운 여행의 감동을 줄 수 있는 숨은 보석과도 같은 여행지”라며 “작년 한 해 비즈니스 여행상품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도 다양한 프리미엄 여행상품을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