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
(사진=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스키장에서 동계시즌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매주 주말 스키장에서는 눈을 즐겁게 만들 화려한 불꽃쇼를 진행한다. 12월 31일 자정과 1월 6일, 13일, 20일 저녁 9시 스키장 불꽃데이를 열고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12월 31일 자정 불꽃쇼 직전에는 횃불스키 퍼포먼스도 감상할 수 있다.

2024년 새해에는 일출을 바라보며 소원을 빌어보는 것도 좋다. 일출 예상 시간에 맞춰 해맞이 관광곤돌라를 오전 7시부터 조기 운영하며, 같은 시각 정상휴게소 3층 카페 ‘테라로사 더 판테온’도 문을 연다.

온가족이 함께 즐길 스노위랜드에서도 특별한 시간이 마련됐다. 내년 1월 21일까지(화요일 제외), 이후에는 주말 기간 동안 오후 1시와 3시 스노위 캐릭터와 브라스밴드가 함께하는 퍼레이드가 열리며, 스노위랜드를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들에게 예쁜 스노위 요정 방울 모자도 일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비발디파크 관광객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며 “동계 레저활동은 물론 연말맞이 행사를 통해 더욱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