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Wells),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플로린(FLORIN). (사진=교원그룹)
교원 웰스(Wells),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플로린(FLORIN). (사진=교원그룹)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교원 웰스는 오는 23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되는 ‘2023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해 꽃모종 정기구독 상품 ‘플로린’을 선보인다.

교원 웰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초보자도 쉽게 홈가드닝과 플랜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플로린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알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플로린 전시 부스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한 참여자 전원에게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플로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기만 해도 플로린과 다이어리 등을 꾸미는 데 활용할 수 있는 한정판 ‘플로린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한다.

플로린은 고객이 원하는 색상을 조합해 나만의 가전을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식물 생장에 필요한 빛 파장을 공급해 주는 LED 조명부와 화분 역할을 하는 포트부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높이 43.5cm, 폭 22.9cm의 아담한 사이즈로 책상이나 협탁 등 다양한 곳에 배치해 ‘나만의 작은 정원’을 꾸밀 수 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플로린은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고 집안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제품으로 2030세대를 중심으로 꾸준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