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 배우 마동석이 등장하는 나비엔 숙면매트 신규 TVC 스틸컷. (사진=경동나비엔)
천만 배우 마동석이 등장하는 나비엔 숙면매트 신규 TVC 스틸컷. (사진=경동나비엔)

[천근영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경동나비엔은 올해 하반기부터 모델로 새롭게 활약할 천만 배우 마동석이 등장하는  ‘나비엔 숙면매트’의 신규 TVC를 26일 공개한다.

광고는 숙면을 위해 고민하는 주인공의 일상에서 출발한다. 주인공은 건강한 잠을 위해 매트리스를 바꾸고, 반신욕을 하고, 암막 커튼을 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하지만 쉽게 잠들지 못하고, 안대까지 착용하지만 결국 숙면에 들지 못한 채 피곤하게 아침 알람을 마주한다. 

또 한 번 힘든 하루를 시작하려는 찰나 마동석이 특유의 포스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하고, ‘마블리’라는 명성에 걸맞게 귀여운 모습으로 ‘숙면, 기술을 써야지’라는 해법을 제시한다. 

이후 정확한 온도 제어로 최적의 숙면 온도를 찾고, 온수와 카본으로 소재에 상관없이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나비엔 숙면매트가 소개되고, 숙면을 통해 상쾌한 하루를 맞이하는 마동석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이번 CF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귀여움을 가진 마동석을 새롭게 모델로 선정, 재치 있으면서도 명확한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끈다. 2015년 온수매트 첫 론칭 이래 고객의 숙면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기업으로서 경동나비엔이 가진 숙면을 향한 진정성을 더욱 흥미롭게 알릴 예정이다.

경동나비엔 김용국 커뮤니케이션실장은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를 지향하는 경동나비엔이 자신있게 출시한 나비엔 숙면매트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