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가 '2023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 (사진=OB BEER)
오비맥주 카스가 '2023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 (사진=OB BEER)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오비맥주 카스가 ‘2023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난다.

카스는 7월 29일과 8월 12일에 각각 부산과 광주에서 열리는 ‘2023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효린, 하이키, 스윙스, 이영지, 키드밀리 등 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과 MAKJ, TPA, PRAY 등 국내외 인기 DJ들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현장에는 카스를 다양한 방식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방문객은 팝 아티스트 임지빈 작가와 협업해 제작한 대형 ‘베어벌룬(곰 풍선)’ 조형물과 함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카스 브랜드 부스에서는 카스 프레시 생맥주와 ‘카스 0.0’, 여름 한정 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를 만나볼 수 있다. ‘카스쿨 라운지’에는 파란색 카스 텐트를 설치해 관객들이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카스 레몬 스퀴즈 파우더룸’에서는 메이크업 전문가의 페스티벌 메이크업과 헤나아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청량한 카스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 뮤직 페스티벌을 더욱 시원하고 짜릿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