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X틴탑 ‘팬텀 로보’ 특별 홈쇼핑 방송 포스터. (사진=BODYFRIEND)
바디프랜드X틴탑 ‘팬텀 로보’ 특별 홈쇼핑 방송 포스터. (사진=BODYFRIEND)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바디프랜드가 10일 저녁 CJ온스타일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틴탑’과 함께 ‘팬텀 로보’ 특별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틴탑의 전체 멤버가 참여하며, 목표 콜 수를 달성하면 팬클럽 ‘엔젤’ 명으로 약 1천만원 상당의 안마의자를 기부할 예정이라 팬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

바디프랜드는 틴탑과의 콜라보 방송을 위해 ‘안마의자 한대 더’ 혜택을 준비했다. 홈쇼핑 방송 중에 ‘팬텀 로보’를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형 러그와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또는 척추온열기 ‘에이르’를 특별 사은품으로 받아 볼 수 있는 바우처를 제공한다. 

‘팬텀 로보’는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로봇형 안마의자다. 기존에는 자극하기 어려웠던 코어 근육 및 하체 근육 부위를 스트레칭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숨듣명(숨어서 듣는 명곡)’으로 재조명돼 최근 인기를 누리고 있는 틴탑과의 콜라보 방송을 어렵게 마련했다. 생방송 중 신곡 공개, 칼군무 등으로 재밌는 시간을 만들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