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신규 광고 스틸컷. (사진=HITEJINRO)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신규 광고 스틸컷. (사진=HITEJINRO)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하이트진로음료가 육상선수 김민지를 모델로 기용하여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신규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15일 밝혔다. 

400m, 400m 허들을 주종목으로 하는 김민지 선수는 실력과 인기를 모두 갖춘 국내 육상계의 간판 스타이다. 전국체육대회(전국체전) 3년 연속 400m 금메달, 2년 연속 400m 허들 금메달을 비롯하여 각종 대회에서 꾸준히 메달권을 기록하고 있으며, 국가대표로서 아시안게임에 출전하기도 했다.

신규 광고는 하이트제로0.00이 알코올, 칼로리, 당류 모두 제로인 ‘국내 유일 올프리’ 맥주맛 음료라는 점을 강조했다. 김민지 선수가 ‘알코올’, ‘칼로리’ 자막을 하나씩 부셔버리며 허들을 넘는 모습으로 제품 차별성을 임팩트 있게 풀어냈고, 영상 말미에는 김민지 선수가 하이트제로0.00을 마시는 순간 황금빛 파도가 역동적으로 밀려오는 장면을 통해 하이트제로 특유의 시원함과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국내 육상계 스타 김민지 선수의 건강한 모습을 통해 하이트제로0.00만의 건강하고 에너제틱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면서 “국내 NAB(Non Alcoholic Beverage) 시장 리딩 브랜드로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저변을 넓히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