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보호자 대상 강연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가 이달 28일(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소재 코엑스에서 노령반려동물 보호자 60여 명을 초청해 '힐스 노령반려동물 클래스'를 개최한다.

▲ <사진제공@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
'노령반려동물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 주제
5월 28일(월) 오후3시 @서울 코엑스컨퍼런스룸 403호

[방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이번 클래스 행사의 주제는 '노령반려동물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으로 수의 영양학 분야의 세계 석학인 이베타 베크바로바(Dr. Iveta Becvarova)박사가 국내 최초로 '노령반려동물의 이해와 영양관리'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힐스 코리아 현철민 수의사가 '노령반려동물을 위한 올바른 사료의 선택'이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한다.

힐스 코리아 마케팅 백정은 팀장은 "나이가 든 반려동물은 노화 관련한 여러 만성질환에 노출될 수 있기에 노령반려동물에 적합한 사료 급여를 통해 노화속도를 늦추고 면역력을 강화해 만성질환을 사전에 예방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이어 "이번 노령반려동물 클래스를 통해 반려동물의 노화과정을 이해하고 노령에 적합한 영양 관리의 중요성을 깨달아 보호자들이 반려동물과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는 지혜를 모색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펫사료협회의 '반려동물 관련 국민인식 조사(2017년)'에 의하면, 우리나라에서 양육 중인 반려견의 연령은 6세 이상이 36.8%로, 반려견보호자 10명 중에 4명 가량은 노령견을 양육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10세 이상의 반려견 양육은 17.3%로 집계돼 적지 않은 비율을 보이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