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저명 시큐리티 전문지 통해 제품 우수성 인정받아

▲ 한화테크윈이 영국 시큐리티 전문지 ‘벤치마크(Benchmark)’가 매년 주최하는 ‘벤치마크 어워드’에서 올해 출시한 Wisenet X(와이즈넷 엑스) 시리즈로 비디오 하드웨어(Video Hardware) 부문 최종 수상자에 선정됐다. <사진=한화테크윈>

[이코노미톡뉴스=배만섭 기자] 한화테크윈의 'Wisenet X' CCTV 제품이 지난 1일, 영국 저명 시큐리티 전문지의 ‘벤치마크 어워드’서 비디오 하드웨어 부문 위너(Winner)로 수상을 했다.

Wisenet X(와이즈넷 엑스) 시리즈 제품은 한화테크윈은 올해 1월 출시한 것으로 자체 개발한 칩셋인 Wisenet 5를 적용했다. 그리고 업계 최고인 ‘150 데시벨(dB)의 역광보정기능(WDR)’을 갖추고 있어 끌림이 없는 깔끔하고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저조도 성능 개선으로 어두운 곳이나 밤에도 생생한 영상을 모티너링 할 수 있다. 자이로 센서를 적용해 ‘흔들림 보정 기능’도 있어 안정적인 영상을 제공한다.

금번 수상에 대해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올해 전략 제품으로 소개한 Wisenet X 시리즈가 엑시스, 하이크비전, 마일스톤시스템 등 유명 경쟁사들을 제치고 이번 수상자로 선정된 것은 시큐리티 업계에서 우리 회사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것이다"라며, "큰 상을 받게 되어 무척 자랑스럽고,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과 혁신적인 기술로 업계를 선도해 나가는 글로벌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