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왕진오 기자] 강렬한 EDM을 추구하며 유럽과 남미 지역에서 ‘대세돌’로 떠오른 7인조 아이돌 그룹 투포케이(24K)가 컴백을 예고하는 앨범 타이틀 로고를 공개해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 앨범 표제 ‘ADDICTION 24K'.

11일 밤 12시에 글로벌 팬덤에게 전격 공개한 앨범 표제는 ‘ADDICTION 24K’이다. ‘어딕션’은 누군가에게 매몰되어 헤어날 수 없는 중독된 상태를 의미하는 단어이다.

아직 컴백 일정을 정확히 밝히지 않은 상황에서 앨범의 표제를 전격 공개한 것으로 보여 이들의 컴백이 임박했음을 암시함과 동시에 이번 노래가 중독된 사랑과 연관되어 있을 것이라는 추측을 불러일으키며 전 세계 팬들의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앨범 타이틀 로고가 공개된 이후 공식 카페와 관련 사이트에는 “로고 공개는 컴백을 예고하는 신호탄임이 분명하다” “투포케이의 컴백일을 기다릴 수 없다” “너무 설레고 기다려진다”라는 국내외 팬들의 반응이 폭발적으로 올라오고 있다.

▲ '투포케이 유럽 투어'.(사진=조은엔터테인먼트)

투포케이 소속사인 조은엔터테인먼트 김성광 이사는 “앨범 타이틀 로고는 지난 해외 공연 때 인연을 맺은 폴란드 디자이너 다니엘 자고츠키가 무료로 기증한 디자인이다. 기존에 있는 서체가 아니라 독창적으로 만든 서체”라고 밝혔다.

투포케이는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포르투갈 폴란드 핀란드 루마니아 러시아 스웨덴 스페인 네덜란드 브라질 등 13개국 투어공연으로 해외 팬덤을 대거 확보한 상태다.

투포케이의 컴백이 임박한 가운데 어떤 음악으로, 언제 컴백 할지 전세계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