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전망대, 키즈파크, 워터파크는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스페셜 패밀리 공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밤 10시까지 연장 운영 및 어린이 대상 황금연휴 경품 증정.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5월 9일까지 롯데카드 10% 할인.
롯데월드 키즈파크, 키즈짐과 모래놀이 등 영유아 대상 신규 시설 도입.
롯데워터파크, 4월 29일 가족 참여형 파도풀 수영대회 개최.

[이코노미톡뉴스] 롯데월드(대표 박동기)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월드가 운영하고 있는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전망대, 키즈파크, 워터파크 등은 ‘서울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종이접기 김영만 아저씨와 뚝딱이 아빠 김종석이 함께하는 황금연휴 특집 쇼를 비롯해 마술쇼, 어린이 합창단, 댄스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인다. 매직 아일랜드에서는 초대형 버블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은 물론 비누방울도 체험할 수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달력의 빨간 날을 포함한 황금연휴를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5월 1일부터 대통령 선거일인 9일까지 영업시간을 저녁 8시에서 10시로 연장 운영한다. 생태설명회 중 출제된 퀴즈의 정답을 맞추거나 스타 생물 관련 투표에 참여한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어린이 테마파크 회원권이나 영화 예매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리움은 KT라인 키즈폰2를 개통하면 어린이 연간회원권을 만원에 가입할 수 있게 했다. 지난 4월 3일에 새롭게 문을 연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5월 9일까지 롯데카드 결제 본인 10% 우대 혜택을 연장 제공한다.

​롯데몰 은평점에 위치한 롯데월드 키즈파크는 영유아 놀이시설을 새롭게 도입했다. 점성이 있는 모래로 원하는 형태의 모형을 만들고, 아이들이 모래를 옮기면 위치와 거리를 감지하는 센서를 통해 실시간 미디어로 연출하는 모래놀이 존 ‘샌드킹덤’을 설치했다.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는 오는 29일부터 실외워터파크를 오픈한다. 이번 오픈에는 국내 워터파크 중 최장 길이(389m)를 자랑하는 짚라인을 신규로 런칭해 워터파크 경치를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