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오비맥주

[이코노미톡] 버드와이저는 핼러윈데이(할로윈데이)을 맞아 28일과 29일 이틀간 서울 강남 유명 클럽에서 ‘블러드와이저 핼러윈 파티(Bloodweiser Halloween Party)’를 연다고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핼러윈을 오싹하게 즐기자는 취지에서 피를 뜻하는 ‘블러드’와 붉은 색이 상징인 ‘버드와이저’를 결합해 ‘블러드와이저(Bloodweiser)’라는 조어를 만들었다. ‘블러드와이저 핼러윈 파티’는 28일과 29일 강남 클럽 디스타(D STAR)에서, 29일에는 클럽 서클(CIRCLE)에서 각각 열린다.

버드와이저는 클럽 내부 곳곳을 핼러윈 데이의 테마인 붉은 피와 핏자국, 거미줄 등으로 꾸미고 버드와이저와 얼음으로 가득 찬 욕조에 붉은 색 LED 조명을 쏘아 핼러윈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파티를 찾은 클러버들은 핼러윈 분위기를 표현한 알루미늄 병 소재의 버드와이저 핼러윈 한정판 패키지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전 세계를 매료시킨 신예 싱어송라이터인 켈라니(Kehlani)의 신곡 터치(Touch) 뮤직비디오도 파티에서 처음 공개한다.

파티 참석자들에게 타투 스티커와 호러 분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버드와이저의 상징인 클라이즈데일(Clydesdale, 힘센 말) 모양의 마스크와 딸기 시럽 농축액으로 붉은 피를 연상시키는 핼러윈 인기 아이템 블러드와이저를 전시해 핼러윈 파티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버드와이저 관계자는 “버드와이저 팬들이 기억에 남는 핼러윈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파티를 기획했다”며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들이 버드와이저가 야심차게 준비한 핼러윈 파티에서 오싹한 스릴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