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개최되는 인형전시회를 가게 되면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는 곳이 있다. 그 곳에는 수제로 만든 아름다운 인형이 전시되어 있는데, 그 가격이 상당함에도 인기가 대단하다. 그 인형들을 보면 공통적인 것이 있으니 바로 하얗고 뽀얀 피부에 작은 얼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작고 귀여운 사람을 보면 인형 같다고 하는 것일까?

모든 사람들이 이렇게 인형 같으면 좋겠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다. 그래서 사람들은 작은 얼굴을 만들기 위해 그렇게도 노력을 기울이는 것 같다. 이미 가지고 있다면 당연히 필요가 없을 테니 말이다. 하지만 이러한 것이 쉽게 만들어지지는 않을 터, 당연히 무엇인가 희생이 따르기 마련이다.

시간도 들여야 하고, 돈도 들여야 하고, 이렇다 보니 그야말로 시간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그림의 떡! 이런 사람들이라면 이 제품을 사용해 보면 좋을 것이다.

그 주인공은 바로 ‘황후연 미스트’이다. 이 제품은 ‘Mineral 33 pom cell mist’ 라는 이름을 갖고 있으며 일명 ‘박봄 미스트’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박봄이 이 미스트를 뿌리기만 해도 얼굴이 작아진다고 하며 다른 동료들에게도 뿌려주었던 것이다. 작은 얼굴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후로 인기를 누리며 유명해 졌다.

정말 뿌리기만 해도 얼굴이 작아진다는 말은 맞는 것일까? 그 원리를 보면 그 해답을 찾을 수 있다. 식물성 원료와 더불어 식물성 원적외선을 사용한 제품이기 때문이다.

원적외선은 파장 중에서도 가장 길어 피부 속 깊숙이 들어갈 수 있는데, 물과 거의 같은 파장대를 가지고 있는 식물성 원적외선은 피부에 들어가게 되면 물 분자와 상호작용이 가능해져 미세한 진동을 일으키게 된다. 그러면 이 진동으로 인해 피부의 세포 조직이 활발해지게 되고, 노폐물 배출이 원활히 이루어지게 되는 것이다.

우리의 피부는 노폐물이 쌓이게 되면 칙칙해지고, 이런 저런 문제들이 생기게 되기 마련인데, 식물성 원적외선이 포함되어 있는 미스트를 사용하게 되면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해 주므로 피부톤이 맑아지는 효과를 얻게 될 수 있는 것이다.

“식물성 원적외선을 사용했기 때문에 다른 식물성 미스트들 과는 차별된다. 원적외선이 피부에 스며들게 되어 일으키게 되는 미세한 진동은 피부 호흡에도 도움을 주게 되며 노폐물을 배출시켜 주기 때문에 얼굴이 작아지는 것은 물론 피부가 한층 더 맑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황후연 관계자는 말한다.

황후연 미스트(대표 전재현, http://hwangwhooyeon.com)는 한국 원적외선 응용평가원의 시험 결과 원적외선 방사율 90.1%로 나타났으며, 구매관련 정보는 황후연 미스트 사이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