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론칭한 뷰티 스토어…고나영 원장과 피부상담 진행

▲ 지난 27일 뷰티 놀이터를 표방하는 뷰티 팝업스토어 스와마송이 본격 론칭했다.

지난 27일 뷰티 놀이터를 표방하는 뷰티 팝업스토어 스와마송이 본격 론칭했다.

론칭과 함께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뉴웨이브에 개설한 팝업스토어에는 더 타임 테라피, 페이퍼 북, 리즈케이, 컬러즈, 리더겐, 에스로더, 에블리, 윤손하 Sunday 9am, 지경, 황빈, 쏭레브, 머스테브 등 12개 업체가 입점해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지난 주말 유명 메이크업 실장들의 메이크업 고객 시연회, 컬러 컨설팅 등이 열린 스와마송 팝업스토어에는 수많은 인파가 몰려 성황을 이뤘다.

스와마송은 한국의 진정한 화장품을 알린다는 의미를 담아 만들어진 뷰티 센트릭 스토어 브랜드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뷰티 전문가들이 만든 최상의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섭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는 크리니크, 자연주의, 베베드포레 등의 자문위원으로 활동하며, 스타뷰티쇼 등 다수의 TV프로그램에 출연한 소향라포리스 박지윤 대표원장과 고나영 소향라포리스 원장이 격일로 피부상담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피부에 관심 있는 많은 여성들의 핫플레이스가 될 전망이다.

관계자는 "스와마송은 누구나 쉽게 만들고 쉽게 쓸 수 있는 제품이 아닌 뷰티 전문가들이 만든 최상의 제품만을 판매하는 고급 뷰티 브랜드"라며, "고객 스스로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고, 만들어나가는 곳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스와마송이라는 이름은 Soi(나, 자기자신)이란 단어와 Macon(석공, 벽돌공, 집을 짓는)의 단어가 더해져 탄생된 합성어로, 아름다움을 만들어가는 곳, 나의 아름다움을 꾸미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한다.

한편, 스와마송 론칭과 관련해 스와마송이 1억을 쏜다, 덧글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스와마송이 1억을 쏜다" 이벤트는 스와마송 공식 블로그 내 이벤트 포스팅을 본인 블로그 혹은 가입된 카페에 스크랩한 뒤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당첨자에게는 럭키박스, 타투스티커 등이 증정된다.

덧글 인증샷 이벤트는 공식블로그 내 포스팅에 댓글을 달고, 행사장에 방문해 작성한 댓글의 인증샷을 보여주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3일까지 운영되며,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8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