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라이브쇼 진행
뷰스타 글로번 첫 진출

1인 창작자인 ‘네이버 뷰스타’가 지난 20일(금) 베트남 호치민 시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뷰티 콘서트’를 개최했다. ‘K뷰티 콘서트’는 네이버 뷰스타, K뷰티 브랜드, 베트남 스타가 함께하는 콘서트 형식의 행사로 메이크업쇼, K뷰티 스타일 토크쇼 등의 무대가 펼쳐지는 행사다.

▲ 지난 20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롯데백화점에서 열린 웹툰 작가 팬사인회에서 국내 작가 박태준, 한경찰, 홍현지, 최수희, 장진원이 현지 팬들에게 무대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NAVER>

[방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이톡뉴스)] 네이버 ‘프로젝트 꽃’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뷰티 분야의 1인 창작자인 ‘뷰스타’가 베트남 진출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었다.

행사 현장을 찾은 약 300여 명의 관객들은 네이버 뷰스타 ‘체스’, ‘사라’, ‘민가든’, ‘콩슈니’의 뷰스타존 부스를 통해 메이크업을 체험했다. 또한 K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베트남 여성들이 직접 다양한 K뷰티 아이템들도 체험했다.

메인 무대에서는 '베트남 여성의 날'을 맞아 뽑힌 3명의 베트남 여성이 K뷰티 스타일로 대변신하는 메이크업쇼가 전보였다. 이어 베트남 유명 셀러브리티인 ‘누’, ‘하리원’, ‘라임’은 함께 K뷰티 스타일에 대한 토크쇼를 진행되었다. 뜨거웠던 현장의 ‘K뷰티 콘서트’는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를 통해 베트남을 포함한 전세계에 생중계되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