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9일 - 27일 서핑 전용 해변서 코로나만의 이국적인 축제

▲ 오비맥주 코로나 '선셋 축제' 포스터(사진제공=오비맥주)

[이코노미톡뉴스 김연수 기자] 오비맥주 코로나(Corona)가 다음달 19일부터 27일까지 강원도 양양군 하조대 서피비치에서 '선셋 축제'를 연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선셋 페스티벌'은 글로벌 브랜드 코로나의 대표적인 축제로 석양을 주제로 해변에서 열리는 것이 특징이다.

19일부터 25일까지는 서핑과 함께 시원한 코로나를 즐길 수 있는 '코로나 선셋 위크(Corona Sunset Week)'를 연다. 방문객은 '코로나 선셋 위크' 기간 동안 코로나 전용 바에서 라임을 끼운 상쾌한 코로나를 맛볼 수 있으며, 서핑 강습과 함께 티셔츠 꾸미기, 휴양지 메이크업 및 타투, 태닝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캠프파이어,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26일과 27일은 메인 행사인 '코로나 선셋 페스티벌(Corona Sunset Festival)'이 열린다. 다채로운 이벤트는 물론 확 트인 바다와 눈부신 석양을 배경으로 흥겨운 음악 공연과 신나는 디제잉이 준비되어 있다.

코로나 관계자는 "하루 중 가장 아름다운 시간으로 손꼽히는 석양(Sunset)을 주제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는 코로나가 일몰이 아름다운 양양 해변에서 대규모 선셋 축제를 개최하게 됐다."며 "코로나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파하기 위해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