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왕진오 기자] 전공, 나이, 학력, 활동분야에 상관없이 문화예술을 사랑하고 미술시장과 경매, 홍보와 마케팅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 제2기 K옥션 서포터즈를 8월 28일까지 모집한다.

▲ '케이옥션 서포터즈'.

미술품 경매회사 케이옥션이 아트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생생한 미술품 경매 현장을 경험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는 참여형 서포터즈 활동으로 오는 10월 10일부터 12월 22일까지 3개월 간 활동을 할 수 있다.

선발된 케이옥션서포터즈는활동 기간 중 케이옥션의 경매현장에서 경매를 참관할 수 있으며, 월 1회 정기미팅을 통해 경매회사의 안팎의 소식과 정보를 접하는 기회를 가진다.

3개월 간의 활동 기간 중에는 경매와 미술 관련 콘텐츠를직접 작성하고 공유, 홍보하며 소통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문화예술과 미술품 경매, 홍보와 마케팅에 관심 있는 학생과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자기소개서를 자유양식으로 기재해 이메일 접수하면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를 적극적이고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분에게는 가산점이 부가된다.

모집인원은 3명 내외로 서포터즈 활동을 완료하는 자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하고 우수 활동자의 경우 케이옥션인턴쉽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접수는 8월 1일부터 28일까지이며, 문의는 이메일 yjson@k-auction.com로만 가능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