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든 민초들 손으로 저지해야
일본 언론 ‘한국은 없어진다’ 보도

[이코노미톡뉴스=이계성 기고] 정승호 시인은 “응징 대신 화합을 택하라”고 문재인 대통령에게 촉구했다. 그러나 그는 화합대신 민중혁명을 위한 주사파(김일성 주체사상 신봉자) 일색의 핵심 인사를 단행 했다. 문재인 대선 캠프에서 말한 보수애국인사 ‘불태워버린다’ ‘궤멸시키겠다’는 말이 현실화 되어가고 있다. 분열과 갈등을 조장해가는 문재인 정부가 국민 분열을 가속화시켜 대선 전보다 대선 후를 더 걱정스럽게 만들어가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은 “내 사전에 정치보복은 없다”고 말하면서도 적폐 청산을 앞세워 보복정치를 예고하고 있다.
대선으로 분열된 국민을 아우르기 위해서는 먼저 관용과 화해와 통합의 정치가 요구된다. 남아프리카공화국 만델라 대통령이 흑인과 백인으로 나뉜 남아공을 하나의 국가로 만들 수 있었던 것은 보복과 응징 숙청 대신 용서화해를 통한 통합의 정치를 했기 때문이었다.

일본 언론 ‘한국은 없어진다’ 보도

일본 언론 <재팬 포리티컬 채넬 후지>가 2017년5월11일 보도에서 “한국은 없어진다” 보도를 했다. 한국의 문재인 좌익 대통령의 출현으로 북조선의 <대남공작>이 완료하였다고 했다.
외교 안보는 하나로, 기타는 둘로 하는 고려연방제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외교 안보 면에서 “북한에는 외국군대가 없는데 한국은 왜 3자인 미군이 주둔해 있느냐”며 한미동맹을 파기하고, 미군철수를 완료시킨 후 북한이 흡수통일을 완성한다는 것이다.
문재인의 대통령당선으로 그 길은 시작되었고, 한국은 없어지는 길로 들어섰으며, “한국은 세계에서 버려진 자식이 될 것”이라는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태극기집회는 이제 특공대를 만들어 지리산으로 들어가야 할 날이 가까워지고 있다”고도 했다.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이 5월11일 ‘자주통일의 휘황한 앞길을 밝힌 불멸의 대강’ 제목의 글에서 문재인 정부에 미군철수 국가보안법폐지 연방제 통일을 요구했다. 그리고 북한을 미국보다 먼저 가겠다는 문재인 대통령 협박위해 대통령 취임 4일 만에 미사일 발사로 응수했다.

국정교과서 폐지, ‘임을 위한…’ 제창 지시

문재인 대통령은 5월10일 대통령 취임사에서 “오늘부터 저는 국민의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국민들의 서러운 눈물을 닦아드리는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소통하는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낮은 사람, 겸손한 권력… 군림하고 통치하는 대통령이 아니라 대화하고 소통하는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라고 했다. 41% 지지로 당선된 대통령의 한계를 생각하고 자신을 지지하지 않은 59% 국민도 존중하는 소통 대통령이 되겠다는 약속이라 생각했다.
그러나 문재인 대통령은 취임 2일 만에 60% 국민 희망을 과감히 짓밟기 시작했다. 문재인 대통령이 5월12일 교육부에 ‘국정 역사교과서 폐기’와 5.18 기념식에서 ‘임을 위한 행진곡’ 제창을 함께 지시한 것이다. 윤영찬 국민소통수석은 “문 대통령은 상식과 정의 바로세우기 차원에서 역사교육 정상화를 위한 국정 역사교과서 폐지를 지시했다”고 설명했다.
‘역사교과서 국정화’ 논쟁은 전교조가 만든 검정 국사 교과서사로 전교조가 이념교육하고 이권을 챙기는 중대한 범죄행위를 막기 위한 조치였다. 전교조가 역사교육을 학생들 이념투쟁교육 도구로 이용한 것을 알게 된 국민들의 거센 항의로 국정으로 전환한 것이다. 그러나 전교조의 폭력방해로 5566개 중고 중에서 한 학교도 국정국사교과서를 채택 하지 못했다. 결국 문재인 정권의 국정 교과서 백지화는 전교조를 통한 민중사관교육으로 민중혁명의 기틀을 마련하겠다는 것이다.
현재 쓰고 있는 검정 국사 교과서는 북한을 찬양하고 대한민국을 비하하는 민중사관 입장에서 기술 하고 있다. 그런데 문재인 대통령은 이것이 정상적이라는 왜곡된 시각을 가지고 있다. 이 같은 문 대통령과 새 정부의 역사 인식에 대해서는 우려하지 않을 수 없다. 역사를 민중혁명의 도구로 이용하려는 문재인 정부와 목숨 건 투쟁만이 역사를 바로 세울 수 있다
‘상식과 정의’를 세우겠다던 문재인 대통령은 금년 5·18 기념식부터 ‘임을 위한 행진곡’ 제창지시를 했다. 이는 광주시민을 제외한 국민 대다수는 5.18 이 민주화운동이 아니라 폭도들이 무기고를 털어 군과 경찰에 총질을 한 민중혁명으로 보고 있다. 또 이 폭도들 유가족 6000여명이 온갖 특혜를 받고 있고 특히 취업 때 10% 가산점에 국민들이 분노하고 있다.
이 2가지 문제를 국민들 동의 없이 시행한 것은 결국 민중혁명이 문재인 정권의 목표임이 분명히 드러난 것이다.

요직에 민중혁명세력 전진 배치

문재인 대통령은 주사파를 요직에 전진 배치했다. 비서실장 임종석, 민정수석 조국, 국정원장 서훈 체제로 출범했다.
임종석 비서실장은 전대협 3기 의장으로 국가보안법 위반과 법률위반 8가지 죄목으로 징역 10년을 선고 받았던 인물이다. 임종석은 임수경을 몰래 빼돌려 김일성과 만나도록 방북 협조한 혐의도 있다. 임수경을 북에 보내고 자민통에서 활동하면서 김일성 만세를 부르며 김정일 비서의 만수무강을 빌고 죽음으로 혁명을 완수하겠다고 다짐한 인물이다.
조국 민정수석은 1993년 울산대 재직 시절 ‘남한사회주의노동자동맹(사노맹)’ 활동으로(국가보안법 위반) 5개월 넘게 옥고를 치른 전과자로서 노무현 대통령 때 서울대학 ‘법대 교수’로 임용됐다. 임용 후에도 좌익선동꾼 노릇을 해온 인물이다.
서훈 국정원장은 국정원 3차장 출신으로 1996년 북한에 경수로 건설을 위해 2년 동안 북한에 상주했으며 개성공단 건설 협상에도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2000년(김대중-김정일)과 2007년(노무현-김정일)의 남북정상회담 준비에 깊이 관여했고 2000년(박재규), 2002년(정세현), 2005년(정동영) 등 세 차례의 통일부장관의 방북 김정일과의 면담과 2007년 김만복 국정원장(당시)의 김정일 면담 때도 배석했던 인물이다. 완벽한 친북인사다.
언론, 검찰, 군부, 국정원, 행정, 등등 핵심 국가기관에 종북좌익 점령군이 모두 장악해 가고 있다. 문재인 정권의 민중혁명이 쿠데타 이상으로 매우 빠르고 조직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금년 안에 대한민국 전역이 민중혁명기지화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엄동설한에 그토록 피 눈물을 흘리며 외치며 싸웠던 태극기 동지들의 아픔이 매우 클 것이다. 그러나 희망을 버리지 말자. 진정한 싸움은 지금부터 시작해야 한다.
다시 뭉치고 힘과 뜻을 합치면 민중혁명의 예봉을 꺾을 수 있을 것이다. 대한민국이 적화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국민이 더 많기 때문이다. 김대중 노무현 좌익 10년도 견뎌 왔다. 5년만 잘 참자! 흩어지면 죽고 뭉치면 산다! 겁먹지 말고 좌절하지 말자!
그리고 문재인 정권 민중혁명에 조직적이고 체계적으로 대항하여 무력화 시켜 나가자. 태극기부대와 문재인 후보를 반대한 60%의 국민이 애국보수세력을 지지하고 있다. 좌익의 거짓은 애국보수의 정의를 이길 수 없다. 최후의 승자는 애국보수세력이 될 것이다. 대선패배로 인한 멘붕 상태의 미몽에서 깨어나 문재인 정권 민중혁명을 저지하여 대한민국 지키자.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