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프레시웨이 ‘효도만사성’ 행사를 즐기는 임직원과 가족들의 모습(사진제공=CJ프레시웨이)

[이코노미톡뉴스 김연수 기자]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6일 중구 쌍림동에 위치한 CJ제일제당센터에서 부모초청행사 '효도만사성' 을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CJ프레시웨이에 대한 기업 소개 영상을 시청하고 CJ제일제당센터 곳곳을 직접 방문하며 자녀의 직무와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가족 간 소통과 공감대를 확대해주는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 강의', '가족 영상 편지 시청', '부모님 감사패 전달식', 'CJ푸드월드점 VIPS 저녁 식사' 등으로 이루어졌다.

CJ프레시웨이에서 근무 중인 서은하 사원의 어머니는 "1년에 한 번 만나기도 어려운 딸을 보기 위해 울릉도에서 여기까지 왔습니다. 객지에서 홀로 회사에 다니는 딸이 항상 걱정되고 어떤 환경에서 일하고 있는지 궁금했는데, 목표와 비전이 확실한 글로벌 기업에서 잘 적응하는 모습을 보니 대견스럽고 자랑스럽습니다." 라며 이번 행사에 만족을 표했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014년 정부로부터 가족 친화 기업으로 인증 받았으며, 임직원들의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하기 위해 회식과 야근 없이 정시에 퇴근하는 '패밀리데이', 임직원 자녀 초청 행사 'DREAM HIGH'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