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자동전송제외
롯데주류, 설현과 함께하는 ‘클라우드 팬사인회’ 개최18일 롯데월드몰, 설현 팬 사인회 진행
스피드 캐리커처, 압화꽃 카드이벤트 진행
  • 최노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 승인 2017.05.16 13:38
  • 댓글 0
   
▲ 클라우드 광고모델 설현. <사진=롯데주류>

[이코노미톡뉴스=최노진 기자] 롯데주류가 18일(목),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클라우드' 출시 3주년을 기념해 광고모델인 가수 설현과 함께하는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18일에 열릴 팬 사인회는 사전이벤트 및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 80명을 대상으로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저녁 6시에 열릴 예정이다. 팬 사인회 참여할 수 없는 팬들은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설현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라이브(Live) 방송으로 현장모습을 구경할 수 있다.

팬 사인회에 앞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캐리커처 전문가가 참가자 포즈를 보고 ‘클라우드’ 컵받침에 드로잉 해주는 ‘스피드 캐리커처' 이벤트/카드에 압화 꽃으로 장식하고 손글씨로 메시지를 작성하는 ‘제대로 좋다’ 이벤트/참가자 희망 메시지를 붙여 구름모형을 만드는 ‘클라우드 메시지월’ 이벤트가 펼쳐진다.

설현 팬 사인회를 개최한 롯데주류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의 애정이 있었기에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가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었다"며 "감사하는 마음을 나누고자 직접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그 뜻을 밝혔다.

최노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nojin7@economytalk.kr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위 기사가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최노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최노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