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육성 경영에 2005년부터 매년 장학금 전달해

▲ 12일, 서울 원남동 보령빌딩에서 진행된 장학금 전달식에서 충남대학교 권광일 교수, 장학생 노성민학생, 박종완학생, 정혜광 약학대학장, 보령제약그룹 김승호 회장, 보령제약 김은선 회장(왼쪽부터 순서대로)이 장학금 전달식 행사를 가졌다.<사진=보령제약그룹>

[이코뇌톡뉴스=김연수 기자] 보령제약이 지난 2005년부터 매년, 충남대 약학대에 장학금 전달하고 있다. 올해로 어김없이 우수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했다.

보령제약(대표 최태홍)이 금일 12일(금), 서울 원남동 소재 보령빌딩에서 보령제약그룹 김승호 회장, 보령제약 김은선 회장, 충남대학교 약학대학 정혜광 학장, 김상겸 부학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충남대 약학대에 약 1,7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식을 가졌다.

Since 2005, 미래지향 산학협력 위한 장학금 지원

보령제약은 지난 2005년부터 매년 충남대학교 약학대학의 우수한 학생 2명을 학술교류 장학생으로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이는 지역 우수인력의 육성과 더불어 미래지향적이고 발전적인 산학협력관계의 구축을 위해서다.

보령제약은 장학금 지원 후에도 선정된 장학생에게 인적성 검사를 통한 진로상담과 멘토링, 조직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과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고 있다.

이에 김은선 회장은 "인재를 위한 투자가 곧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며 제약산업 발전을 위해서는 인재육성이 중요하다"며, "미래의 제약산업을 이끌 인재를 양성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령제약그룹 김승호 회장은 '보령장학회'를 통해 매년 충남 보령의 저소득가정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하는 것으로 정평이 났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