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가 나눔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을 찾았다. <사진=한화>

[이코노미톡뉴스=김연수 기자] ㈜한화는 28일(금), 서울시 중구 지역 내 독거 어르신들을 모시고 춘천 제이든가든 수목원을 찾아 ‘한화와 함께하는 따뜻한 봄’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봄 행사는 평소 거동이 불편해 외출이 쉽지 않은 지역 내 독거 어르신들께 정서적 안정을 드리고자 기획 마련했다. 특히, 자원봉사자로는 올해 승진한 직원들이 함께하며 승진의 기쁨을 효 사랑으로 실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화(대표이사 최양수) 승진 직원들은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의 집을 직접 찾아가서 외출준비부터 직접 도우면서 춘천 제이드가든까지 길을 동행했다. 도착 후, 승진직원들은 어르신들이 아름다운 수목원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함께 봄 향연을 즐겼다.

이번 봉사에 참여한 임경훈 차장은 “곧 다가오는‘가정의 달’ 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께 효를 실천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뿌듯하다”며,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동안 삶의 깊은 지혜를 배울 수 있었고 부모님의 사랑에 대해서도 다시한번 되새길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주)한화는 앞으로 다가오는 추석맞이 전통놀이 한마당, 겨울철 김장 나눔 행사 등 올해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며 지역사회 이웃과의 나눔 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