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 커피 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의 ‘모카책방’ 광고가 한국광고주협회 주관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TV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이번 TV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동서식품의 ‘모카책방’ TV광고는 “정말이지 커피와 어울리지 않는 책은 없다”는 광고 문구처럼 ‘책과 함께하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따뜻하고 아름다운 영상으로 나타내 많은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었다는 호평을 끌어 냈다.

또한 서점, 알림판 등 광고에 등장하는 모카골드 시그니처 색상인 ‘노란색’을 감각적으로 담아내 광고 영상만으로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에게 맥심 모카골드의 커피 향이 떠오르게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 23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에서 열린 제25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왼쪽부터) 동서식품 마케팅 이동희 팀장, 한국광고주협회 이정치 회장, 제일기획 원정림 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 마케팅 이동희 팀장은 24일 “이번 ‘모카책방’ 광고를 통해 책과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이 모카골드 한 잔에서 행복하고 값진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