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반 블레스 Evan Blass(@evleaks) 트위터에 올라온 삼성 갤럭시 S8 사진.

[이코노미톡뉴스=배만섭 기자] 일주일 후면 공식적으로 공개될 삼성 갤럭시 S8(Samsung Galaxy S8)과 갤럭시 S8 플러스의 추정 색상모델의 이미지가 트위터를 통해 유출됐다.

IT 관련 추측성 정보에 박식한 이반 블레스(Evan Blass)가 트위터에 올린 삼성 갤럭시 S8 이미지를 보면, 총 3가지 색상의 갤럭시 S8 모델이 있다. 블랙, 그레이, 그리고 골드 색상.

<예상 스펙>은 5.8인치 디스플레이(비율 @18.5:1, 듀얼 엣지 슈퍼 아몰레드), 3,000mAh 배터리 탑재, 갤럭시 S8 플러스의 디스플레이 크기는 6.2인치의 듀얼 엣지 슈퍼 아몰레드다. 후면카메라 모듈은 1200만 화소 지원, 전면 카메라는 800만 화소를 지원한다. 지문인식과 안면인식이 적용될 예정이다.

제공되는 이어폰 제조사는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AKG'사의 고성능 이어폰이다.

삼성전자는 다음주 수요일인 29일 미국 뉴욕, 영국 런던에서 갤럭시S8 언팩행사를 통해 정식 공개할 예정이다. 국내 출시는 다음달 7일부터 가능하다.

이번 갤럭시 S8로 갤럭시노트7 배터리 발화 결함 문제를 잠재우고 부활할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