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왕진오 기자] 밀랍인형 박물관인 그레뱅 뮤지엄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밀랍인형 제작 영상 및 스틸컷을 6일 공개했다.

▲ '그레뱅 파리 워크샵의 조소가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세밀한 주름과 피부 표현을 위해 점토 나이프를 이용하여 섬세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사진=그레벵 뮤지엄)

실제 인물과 최대한 동일하게 만들기 위해 그레뱅만의 하이퍼 리얼리즘(Hyper Realism) 기술을 적용하는 밀랍인형 제작에는 무려 1억 원의 비용이 소요되며, 얼굴 제작을 위해 5리터 이상의 왁스가 사용된다.

조소가, 인공 보철 전문가, 헤어 이식사 등 약 15명의 각 분야 전문가들이 제작 중인 이 밀랍인형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 취임식 전 공개될 예정으로, 그레뱅 서울 뮤지엄과 더불어 그레뱅 파리, 그레뱅 프라하 뮤지엄에서도 함께 공개된다.

이와 관련 오는 8일까지 그레뱅 뮤지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레뱅 뮤지엄 관람권을 증정한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을 비롯, 전 세계 셀러브리티 밀랍인형과의 만남이 가능한 그레뱅 뮤지엄은 이들과 세계 여행을 떠나는 듯한 환상적인 경험이 가능한 ‘월드 셀러브리티 투어’를 즐길 수 있는 겨울철 대표 실내 나들이 장소이다.

연말연시에는 자녀의 겨울방학을 맞은 가족단위 고객을 비롯, 친구 및 연인이 겨울철 나들이와 데이트를 위해 방문하는 핫 플레이스다.

특히, 퇴임을 앞두고 있는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와 새롭게 백악관에 입성할 도널드 트럼프 당선인을 동시에 만날 수 있으며, 이밖에 세종대왕, 이순신, 간디, 프란치스코 교황 등 다양한 역사적 위인들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명망높은 지도자 외에도 세계인들의 인정을 받으며 꿈을 이뤄낸 김연아, 박찬호, 마이클 조던 등의 스포츠 스타와 마이클 잭슨, 존 레논 마릴린 먼로 등의 세계적 문화 아이콘, 싸이 지드래곤, 이민호 등의 세계적 한류스타를 만날 수 있는 그레뱅 뮤지엄은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방문해 신년의 ‘꿈과 소망’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