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강 의학 자동전송제외
청구경희한의원 건대점 일요일 진료 실시평일 밤 9시까지 야간진료 및 일요일, 공휴일 진료로 365일 진료  

광진구 어린이대공원입구역 위치한 청구경희한의원 건대점이 지난해 말부터 일요일 진료를 실시 중이다. 척추 통증 네트워크 청구경희한의원 10번째 지점으로 재작년 오픈한 청구경희한의원 건대점은 오픈 때부터 평일 밤 9시까지 야간진료로 지역 주민들에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미 평일 밤 야간진료와 공휴일 진료를 시행 중이었던 청구경희한의원 건대점은 일요일 진료를 시작하면서 설, 추석 명절을 제외하고 매일매일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7년 임상 노하우를 가진 추나요법을 바탕으로 한 척추 및 관절 통증 질환, 턱관절장애와 교통사고후유증, 산전산후 골반교정 등을 주로 진료하고 있으며, 단순 염좌나 감기, 소화불량 등 가벼운 질환도 침, 한약, 부항 등의 기본적인 한방요법을 통해 진료가 가능하다.

▲ 청구경희한의원 건대점 김영곤 대표원장.

청구경희한의원 건대점 김영곤 대표원장은 “그동안 평일 밤 야간진료 및 공휴일 진료를 통해 어린이대공원 및 건대 근처 주민 및 학생에 이르기까지 많은 환자분들의 내원이 이루어지면서 일요일까지 진료를 고려하게 되었다” 라며, “일요일 진료를 통해 평일 내원이 어려운 환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청구경희한의원 건대점은 7호선 어린이대공원입구역 4번 출구, 건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방문 가능하며, 자가용을 이용하는 환자분에게는 병원 뒤 편 재영주차장을 제공하고 있다.

배만섭 이코노미톡 기자  teuss@econotalking.kr

<저작권자 © 경제풍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위 기사가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배만섭 이코노미톡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