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풍월=왕진오 기자] 강렬하고 신나는 페스티벌 EDM곡 ‘빙고’로 컴백 활동을 시작한 아이돌 그룹 투포케이(24K)가 해외에서 인기 상종가를 치고 있다.

▲ 아이돌 그룹 투포케이(24K) 브라질 공연 포스터.

오는 12월8일부터 11일까지 브라질에서 펼칠 월드투어 4회 공연 및 팬 사인회가 티켓 오픈 하루 만에 완전 매진됐고, 지난 22일 공개된 신곡 ‘빙고’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30만뷰를 기록하는 대박을 터뜨린 것이다.

투포케이 소속사는 25일 “오는 12월8일 브라질 리우 데 자네이루, 9일 벨로 호리존테, 10일 쿠리치바, 11일 상파울루에서 열리는 단독공연 및 팬사인회가 티켓 판매 하루 만에 완전 매진됐다”고 밝혔다.

투포케이 소속사는 브라질의 공연기획사 하이웨이 스타와 손잡고 남미 월드투어 공연을 기획중이다.

또한 소속사는 “투포케이의 컴백 타이틀곡 ‘빙고’의 뮤직비디오를 지난 22일 전 세계에 공개한 지 하루 만에 30만 뷰를 기록하며 순항중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전작 타이틀곡인 ‘Still 24K’의 뮤비에 이어지는 스토리로 구성됐으며, 이야기의 충격적인 결말이 공개되어 전 세계 K-POP 팬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 아이돌그룹 투포케이(왼쪽부터 홍섭 휘 코리 기수 진홍 창선 정욱).

오는 28일 발매될 투포케이 정규1집 앨범 ‘THE REAL ONE’에는 총 1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앨범 자켓은 스트릿, 큐티, 섹시의 콘셉트로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투포케이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투포케이는 이번 앨범의 수록곡을 작곡부터 작사 편곡 믹스 마스터링 안무기획 등 앨범의 모든 작업을 멤버들이 완성한 ‘원팀 올 메이드’ 앨범으로 만들어 실력파 아이돌 그룹으로 재평가 받고 있으며,오는 1월에는 유럽 투어공연에도 나설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