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일반
메가스터디, 12일 수능 풀서비스 오픈, 실시간 등급컷 확인 가능
   
 

메가스터디교육의 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대표 손성은, www.megastudy.net)가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12일 저녁부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2016 수능 등급컷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수능 당일인 12일 저녁부터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수능 등급컷 풀서비스는 수능 가채점을 시작으로 영역별 원점수는 물론, 표준점수, 백분위 등 등급컷 추정치를 실시간으로 산출해준다. 수험생들은 메가스터디가 제공하는 수능 가채점 분석 결과를 통해 본인의 수능 성적을 객관적으로 가늠해보고 대입 지원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메가스터디측은 수능 다음날인 13일 오전 경에는 신뢰할 만한 데이터가 확보될 것으로 보고 있다.

수능 이후 수험생들의 정시 지원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기 위한 ‘2016 정시 합격예측서비스’도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모의지원 전 제공되는 모집단위별 배치컷을 토대로 지원 가능한 대학을 가늠해보고 ‘SMART 모의지원’ 기능을 통해 합격예측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다. 추천대학 검색, 지역/대학명 검색, 테마검색 등 3가지 방식으로 제공되는 검색 기능으로 본인에게 유리한 대학을 쉽고 빠르게 파악하여 지원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합격예측 리포트에서는 대학별 수능 및 내신 반영방식, 가산점 항목 등을 모두 반영하여 산출한 수험생의 성적과 합격가능 예상컷, 모의지원자들의 성적 분포 및 지원 성향 등 다양한 통계정보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합격 가능성을 상세하게 진단해준다.

2016 수능 등급컷 풀서비스와 정시 합격예측서비스는 메가스터디 모바일 웹(m.megastudy.net)에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2016 정시 합격예측서비스’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전문가 종합진단’ 혜택을 제공한다. 합격예측서비스를 통해 본인이 모의지원한 내역 중 가/나/다 각 군별로 1개의 모집단위를 선택, 전문가 종합진단을 신청하면 메가스터디 입시전문가가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맞춤 지원전략을 제시한 ‘전문가 종합진단 리포트’를 무료로 제공해준다.

경제풍월 기자  teuss@econotalking.kr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위 기사가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경제풍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