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9일에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프로그램 캡쳐사진.

대표적인 뷰티프로그램인 온스타일 ‘겟잇뷰티’의 원조 뷰티멘토 유진 역시 방송을 통해 미구하라의 수분크림에 대해 소개하고 나섰다.

9일 방송된 ‘겟잇뷰티2015’ 토킹미러 코너에 출연한 유진은 자신의 출산 후 피부관리비결을 미구하라의 미백앰플과 수분크림이라고 밝혔다. 유진은 임신 중 아이에게 해가 되지 않도록 천연화장품을 사용했으며 그 습관은 출산 후에도 쭉 이어져 오고 있다며 자신이 애용하는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미구하라의 미백앰플과 수분크림을 사용한 뷰티팁을 소개했다.

특히 유진은 워터리하지 않으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중간 정도의 제형감이 딱 좋다며 미구하라의 수분크림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으며,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수분크림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유진은 수분공급의 효과와 더불어 현재 자신의 피부상태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이어서 유진은 스팀타월과 쿨타월을 차례로 사용하는 ‘핫앤쿨피부관리’도 선보였다. 유진은 미백앰플과 수분크림을 바른 피부 위에 따뜻한 물에 적신 스팀타월을 올려 모공은 열고 화장품들을 흡수시켜줬다. 그리고 수분이 날아가기 전 재빨리 다시 차가운 쿨타월로 덮어줘야 온기는 빼고 모공을 닫아줘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며 핫앤쿨피부관리에 대해 전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유진은 다시 한 번 미백앰플과 수분크림을 섞어 얼굴 전체에 바른 후 두드려 흡수시켜주는 꼼꼼한 수분공급 비법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미구하라는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저자극 브랜드로 천연 유기농 재료를 엄선해 제품에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미구하라는 피부 자극의 원인이 되는 화학성분이 배제된 전체성분을 공개, 투명하고 안전한 고기능의 천연화장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미구하라’의 수분크림인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는 엄선된 천연성분으로 구성된 저자극의 순한 제품으로 피부활성성분인 히아루콜라겐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손상된 피부의 지질을 보호하고 오랫동안 지속되는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주)미구하라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