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레이지비 제공>

탄력 있는 몸매의 대표 미녀 스타 연예인 황정음이 콜라보레이션 했던 레이지비(lazybee) 래쉬가드가 완판되었다.

이번 황정음과 콜라보레이션한 레이지비(lazybee) 코르셋 래쉬가드 런칭 기념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였고, 이로 인해 레이지비 홈페이지가 다운이 되는 헤프닝도 발생하였다.

레이지비(lazybee)가 황정음과 함께 만든 레이지비 코르셋 래쉬가드 라인인 산토리니, 돌핀, 스카이뷰, 피피, 파타야, 이스터, 빅토리아 등등 많은 모델에 참여하였으며 레이지비만의 자체 보유기술력인 ‘엑스트라 슬림테크’ 방식을 도입하여 레쉬가드 제품의 특성상 원단에 가장 포인트를 두고 오래도록 개발한 특징이 있고, 황정음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감성과 오랜 기간 몸매를 가꾸며 느껴온 많은 스포츠웨어들의 장, 단점들을 녹여내어 직접 디자인 및 제작을 참여한 래시가드다.

레이지비 관계자는 “현재 레이지비(LAZYBEE)와 황정음이 함께 탄생시킨 ‘레이지비 코르셋 레쉬가드’는 벌써부터 완판되어 모델에 따라 2차~5차까지 리오더가 진행 중 이다”라고 전했다.

S/S시즌 레이지비 래쉬가드 브랜드는, 여성래쉬가드, 남자래쉬가드, 커플래쉬가드, 워터레깅스, 래쉬가드팬츠, 집업래쉬가드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던 레이지비는 연예인 황정음과 함께 진행한 코르셋 래쉬가드를 통해 매출이 극대화되어 국민 래쉬가드라고 불리우고 있다.

현재 레이지비공식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lazybee__/ ), 홈페이지(http://www.lazybee.co.kr)를 통해 레이지비와 황정음이 콜라보레이션 했던 레쉬가드를 확인 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