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라이프 게임 자동전송제외
다크에덴, 접속폭주로 긴급 서버증설 작업 중접속폭주로 서버 다운된 ‘다크에덴’, 유저 보상안 내놔
   
 

온라인 게임 다크에덴이 28일, 이벤트 오픈 연장에 사과하는 의미로 이용자들에게 보상 이벤트를 확대,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크에덴(www.darkeden.com)이 밝힌 공지를 통해 따르면 당초 브란 차원 전 월드를 대상으로 이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던 '게브 스킬 3종! 100% 무상 대 방출!' 이벤트는 서버 점검이 완료된 직후부터 다음 달 4일 정기 점검 전까지 기간이 대폭 연장된다.

더불어 정해진 시간 내에 접속한 전 계정에 ‘게브 스킬북’ 3개를 지급하기로 했던 이벤트 내용도 기존 상품과 함께 ‘인크리즈 오브 헬스 7’ 1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것으로 변경돼 총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다크에덴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임시 점검 진행으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며 "추가 보상안을 마련 했으니 부족 하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다크에덴은 이날 오후 1시부터 브란 차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했다. 3시간 동안만 실시 될 예정이었던 이벤트는 접속 폭주로 인해 현재 긴급 서버 증설 작업 중에 있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인기 게임 이다. 다크에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다음 채널링, 깜놀닷컴, 플레이위드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경제풍월 기자  teuss@econotalking.kr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위 기사가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경제풍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