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문교육 알지오에서 제공하는 웹표준, 제이쿼리(Jquery), 자바(Java), C언어, C++ 강좌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과목들은 실무에서 적극 활용할 수 있는 고급 예제실습의 내용들로 이루어져 수강생들의 큰 만족을 사고 있다.

웹표준이란 월드 와이드 웹의 측면을 서술하고 정의하는 공식 표준이나 다른 기술 규격을 가리키는 일반적인 용어이다. w3c라는 공식기관의 까다로운 css 검사까지 마쳐야 완벽한 웹표준 홈페이지 하나가 탄생 할 수 있다. 웹표준 동영상, 플래시 삽입, 웹표준 강좌, html5 웹표준, 웹접근성, 웹표준검사, 웹표준코딩, 웹표준화, 코딩학원, 웹표준 가이드, 검사, 프리아트등 웹표준에 필요한 css코딩부터 실무교육 위주의 웹표준의 중요성에 대한 내용까지 모두 학습할 수 있다. 이 강좌가 웹표준 교육의 바이블(BIBLE)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한다.

제이쿼리(jquery)는 웹페이지제작에 관련학과로 웹개발에 있어서 핵심이 되는 제이쿼리 문법들과 실무에서 적절히 사용할 수 있는 실습을 통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알지오 패키지 수강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학과로 손꼽히고 있으며 제이쿼리 학습과정에는 jquery 이미지 슬라이드, 메뉴, mobile, 이미지 슬라이드, 라이트박스, 스크롤, 사이트, 소스, 제이쿼리 플러그인, html 이미지 슬라이드등 제이쿼리의 모든 것을 학습할 수 있다. 그리고 전문가도 인정한 jquery [실무] 과정과 jquery ui, jquery mobile(모바일) 에 관한 내용도 세분화되어 각각 교육받을 수 있어 어떤 학원이나 책보다도 알지오의 강의를 추천해 호평을 받고 있다.

자바 프로그래밍은 다른 오프라인학원이나 온라인학원에서도 빠지는 곳 없이 강의가 제공되고 있듯이 자바는 웹에서 꼭 필요한 언어이다. 자바프로그래밍 강좌는 자바 개발자를 위한 강의로 기초부터 누구보다 더 나은 자바를 사용할 수 있도록 java 설치, java 다운로드, 자바 다운로드, 32비트 64비트 다운, java 업데이트, 자바 c언어, java 프로그램, 자바 사용법, 컴파일러, 프레임워크, 자바 안드로이드, java 프로그래밍 공부, jsp, xml등 java 언어에 대한 총정리를 통해서 강의 전반을 진행하고 있다.

C언어는 프로그램 오류를 쉽게 발견하기 위한 기능은 부족하지만 고수준 언어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기술상의 제약이 적다. 때문에 오히려 프로그래밍하기 쉬운 편리한 언어로 평가된다. 최근 C언어를 배우기 위해 프로그램 교재만으로 독학을 택하거나 오프라인 학원이나 온라인 강좌로 C언어의 강의를 신청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C언어 교육에는 C언어 프로그램, 함수, 파일 입출력, c언어 배열, 포인터, 구조체, 독학, 게임, c언어 기초, c언어 실무 학원 강좌, C언어 책추천, C언어 자격증, 논리연산자, 컴파일러 들을 학습할수 있다. 아울러 실무과정에서도 기본 로직을 익히고 연관된 로직으로 확장해 응용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했다. 또한 다양한 수학적 원리를 C언어로 구현했으며, 실무 프로젝트를 선정해 개발 방법과 절차, 구현 원리 등을 익히도록 구성돼 있다.

C++는 C언어의 확장판으로 만들어진 객체지향형 프로그래밍 언어다. 사용자에 의한 새로운 데이터 타입의 정의를 위한 신축성 있고 효율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등 객체 지향 중심 프로그래밍(object-oriented programming)의 개념을 도입하였다. 프로그래밍이 탄생한 이후로 그 방식은 많은 변화를 겪으면서, 새로운 접근 방식이 나타났다. 이는 구조적인 프로그래밍에서 사용되는 특징들을 최대한 활용해 종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이러한 개념을 엮어내는 역할을 한다. C++는 C프로그래머가 쉽게 C++를 사용할 수 있다는 관련성에서 큰 장점이 있다. 알지오의 c++ 강좌는 c++ string, C++STL, C++ 함수, c++ 기초 입문 언어, 파일 입출력, 클래스, 상속, c++ vector, 프로그렘, 배열, 템플릿, stl, 포인터 등에 대해서 배울 수 있어서 실무자들에게서 큰 반응을 얻고 있는 인기강좌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IT 전문교육 알지오(www.alzio.co.kr) 관계자는 "다른 학원에는 없는 학과들과 차별화된 강좌 커리큘럼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또한 실무현장을 경험한 전문 강사들이 연구와 강좌를 진행하기 때문에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도 필요한 내용을 찾아 수강하고 있다"며 웹표준 퍼블리셔 과정과 프로그래밍 과정을 프로 수준의 교육으로 학습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