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접속자의 폭발적인 증가와 신규서버 오픈 기대감 상승

'네임드'가 포탈사이트에서 실시간검색어에 10위 안으로 올라오며 화제를 집중시켰다.

'네임드(http://na.noxgame.kr)’는 지난 8월 8일 홈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게임 일간검색어' 순위 10위 이내를 꾸준히 기록하고 있으며, 9월 18일 OBT서비스를 실시한 이후로 안정성 있는 서비스를 유지하고 동시접속자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판단하여 OBT서비스 오픈 후 12일만에 대규모 패치와 신규서버오픈을 진행했다.

녹스게임 정지철 대표는 "'실시간 검색어'순위에 '네임드'가 올라온 것은 신규서버오픈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과 날개 등 각종 아이템 지급이 이유라고 분석되며, OBT서비스에 이어 바로 신규서버를 오픈한 만큼 보다 게임 유저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네임드'는 기본적인 MMORPG의 핵심컨텐츠인 PVP, PVE, 전장 등이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있으며, 여러 종류의 카드를 수집하고 덱을 구성하여 전투력을 올릴 수 있는 카드덱 시스템, 유저간의 펫을 성장시키고 대련도 가능한 무혼시스템, 가위바위보와 경주를 통한 갬블시스템 등이 주요 컨텐츠이다.

또한, 기존 MMORPG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클럽, 카페, 결혼, 파티룸, 인연 등의 커뮤니티요소가 강조된 게임으로, 이 중 클럽은 여성 유저만이 클럽장이 되어 유저들간의 각종 이벤트와 버프 및 아이템을 얻을수 있는 시스템으로 여성 유저들의 호응을 얻는 것으로 보여 진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