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에끌라두>

피부과화장품 브랜드 에끌라두가 이지에프(EGF) 재생크림 및 전문가용 화장품을 소개하는 온라인 쇼핑몰 ‘에끌라두플러스’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에끌라두는 피부과나 피부관리실 화장품으로 전문가들을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하지만 이번 쇼핑몰 오픈을 통해 피부전문가들을 넘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손쉽게 여드름흉터 없애는 화장품 에끌라두를 선보이게 되었다.

피부과화장품 브랜드 에끌라두의 관계자는 “에끌라두플러스 오픈을 통해 피부전문가들 사이에 여드름흉터 없애는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제품들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판매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보내주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에끌라두플러스에서는 에끌라두 브랜드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여드름흉터 없애는 이지에프 재생크림으로 알려진 스템셀 오리진크림, 에프지에프(FGF) 리쥬베네이션을 소개한다.

이지에프 재생크림 스템셀 오리진크림은 노벨상을 받은 이지에프 성분에 스템셀 성분을 더한 재생크림이다. 미백, 잔주름 2중 기능성을 갖추었으며 피부과에서는 여드름흉터관리 및 필링, 프락셀 후 재생크림으로 사용하고 있다. 이지에프 외 재생 기능 성분이 피부손상을 개선해 보다 밝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게 돕는다.

또, 에프지에프 리쥬베네이션은 진피세포의 섬유아세포 성장인자 에프지에프를 바탕으로 한 재생크림이다. 이 성분은 피부 진피층에 깊숙이 적용되어 피부세포의 자생력을 활성화하고 노화로 인한 주름, 처짐, 건조함을 관리한다. 여기에 표피층 피부관리에 영향을 주는 상피세포 성장인자 이지에프를 더해 손상 피부의 회복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한편 여드름흉터 재생크림 브랜드로 국내에서 이름을 알린 피부과화장품 에끌라두는 온라인 쇼핑몰 에끌라두플러스를 통해 홍콩 시장에 진출한다.

이번 홍콩 진출로 에끌라두가 세계적으로 높은 품질을 인정 받는 피부과화장품 브랜드로 거듭나게 될 것이라고 에끌라두플러스의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