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베앙이 소비자가 뽑은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층간소음방지매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대산케미텍 자사브랜드 베베앙은 유아안전용품 및 매트를 직접 제조·생산하며, 국내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는 업체다. 베베앙은 최상의 제품을 생산하고 공급하며, 무엇보다 우리 아이가 사용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제품을 생산한다. 특히 최저가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온라인 가격경쟁을 하기 위해 저가원료를 사용하기보다 정품원료를 사용으로 품질을 높여 소비자에게 만족스러운 안전한 제품 품질을 제공한다.

베베앙은 품질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아안전용품을 취급하며 유아의 안전에 심혈을 기울인다. 예를 들어 세계최초 피톤치드 모서리보호대 및 코너보호대뿐만 아니라 각종 유아잠금장치, 방문닫힘방지등과 더불어 여러 종류의 유아 매트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층간소음으로 인한 피해들이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어린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필수가 되버린 층간소음 방지매트에 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따라 베베앙에서는 직접 층간소음방지 매트를 시공 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공 시 유아안전용품을 서비스로 설치로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운영사무국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4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