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이벡스 2014년 골드라인 유아용 카시트 신제품 “주노 투픽스” 런칭

독일의 뛰어난 기술력과 디자인 감각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유아용품 브랜드 싸이벡스(www.cybex-korea.co.kr)에서 (Cybex)의 한국판매법인 (주)MK는 오는 8월 27일부터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6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해 싸이벡스의 플래티넘 라인 신생아용 제로나카시트, 주니어용 솔루션 큐픽스 카시트와 리미티드 디자이너 아기띠를 사전예약 판매한다.

(주)MK는 이번 행사에서 싸이벡스의 골드 라인 카시트 “주노 투픽스 카시트” 를 정식으로 국내 최대 유아박람회 26회 베페 (BeFe)에서 첫 선을 보인다. 주노 투픽스 카시트는 9개월부터 약 5세 (9 – 18kg) 유아용 카시트로, 유럽 소비자 안전 테스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검증받은 제품으로, 싸이벡스만의 세계 특허 기술이 적용되었다.

주노 투픽스 카시트는 isofix 고정방식으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카시트를 설치할 수 있으며, 머리와 목이 연약한 유아를 위해 세계 특허 기술인 조정형 세이프티 쿠션을 적용시킨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세이프티 쿠션은 부풀어진 에어백과 동일한 효과를 발휘해 사고 발생시 아이의 머리와 목, 내부장기 손상을 최대한 방지한다. 교차로 사고가 많은 국내에 적합한 일직선형 측면보호 시스템 L.S.P System 은 어깨보호대와 머리보호대와 일직선을 이뤄 측면 충돌시 단계적으로 충격을 흡수합니다.

이번 행사에서 싸이벡스는 플래티넘 라인의 신생아용 360도 회전 제로나 카시트, 주니어용 높이&폭 동시확장 솔루션 큐픽스, 골드라인의 유아용 주노 투픽스와 독일 오리지널 다리벌어짐 방지 투고 아기띠를 선보인다. 또한 그동안 세트구성 요청건이 많이 이번 행사에선 특별히 플래티넘 카시트 세트 구성도 선보인다. 플래티넘 라인 세트는 제로나 카시트와 솔루션 큐픽스 카시트로 구성되며, 사은품으로 독일 오리지널 다리벌어짐 방지 투고 아기띠와 썬쉐이드, 에코백을 증정한다.

싸이벡스의 혁신적인 신제품 솔루션 큐-픽스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6회 베페 홀 A, E200 싸이벡스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예약구매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싸이벡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