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수산물 위원회(NSC)가 8월 18일부터 오는 9월 24일까지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 25개 지점에서 ‘차고 깨끗한 바다에서 온 노르웨이 生연어와 함께 하는 쿠킹클래스’를 실시한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가정에서 쉽게 만들어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는 노르웨이 생연어 요리법을 선보일 예정.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연어 스시 피자’와 ‘연어 부르스게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연어 사케동’ 등 식탁을 풍성하게 채워 줄 특별한 레시피가 준비되어 있다.

특별히 8월 25일 이마트 문화센터 신도림점에서 진행 되는 스페셜 쿠킹클래스에서는 노르웨이 수산물 홍보대사 류태환 셰프가 특별히 개발한 노르웨이 생연어 메뉴를 직접 시연한다.

노르웨이 생연어는 차고 깨끗한 청정 바다에서 자라 항공직송을 통해 24시간 이내에 국내에 냉장 유통되는 것이 특징으로, 해동 과정에서 발생하는 조직과 육즙의 손실이 없어 신선하고 탄력 있는 본연 그대로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전문가들의 경험과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연어의 부화 과정부터 우리 식탁에 오르는 전 과정을 철저히 모니터링 하는 안전한 먹거리이다.

한 편, 이번 ‘노르웨이 생연어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는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 와 모바일 웹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각 점포별 세부 일정은 이마트 문화센터 전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