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철을 맞이해 다이어트 식품, 레몬 디톡스, 레이저 제모기, 화이트 태닝 등의 여름특수상품들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여성들의 외모에 대한 관심은 늘 뜨겁다. 그래서 인터넷의 여러 커뮤니티에서는 ‘피부 좋아지는 법, 모공 줄이는 방법, 여드름흉터 없애는 법, 블랙헤드제거 방법’ 등이 연일 화젯거리이다.

피부 좋은 여성들이 말하는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 방법 중의 하나는 완벽한 자외선 차단이다.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체내 비타민, 미네랄이 피부에 작용하는 것을 방해하고 주름, 주근깨, 기미 등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깨끗한 피부를 갖는 또 다른 방법은 매일매일 꼼꼼한 딥 클렌징과 세안을 통해 묵은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는 모공관리와 피부과 레이저토닝이 있다. 그러나 피부과 레이저토닝은 비용이 비싸고 매번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시술을 받기가 쉽지 않다.

이런 이유로 최근에는 가정에서 직접 할 수 있는 IPL기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오로라 IPL은 피부과에서만 받던 레이저시술을 가정에서 직접 받을 수 있게 나온 피부관리기 제품으로 여름 상품시장의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IPL은 여러 가지 피부질환 치료 등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름철 피부관리 및 노출에 민감한 젊은층이 선호하는 레이저 치료의 하나이다.

오로라IPL프리미엄은 뷰티 MD가 추천하는 1등 상품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에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