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에 사는 27세 직장인 여성 김모씨는 7월이 되자 마음이 조급해지기 시작했다. 8월의 여름 휴가에 맞춰 5월부터 다이어트에 돌입했으나 번번히 실패했기 때문이다.

그러던 중 최근 직장 동료의 소개로 스트레칭 운동기구를 알게 돼 매일 밤 집에서 간편하게 운동을 즐기고 있다. 이 운동기구는 허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신체 부위의 스트레칭을 도와줘 다이어트와 더불어 근력운동에도 효과적이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온 가족 모두가 운동할 수 있는 신개념 스트레칭 운동기구 ‘더블텐션’이 바로 그것이다.

‘더블텐션’은 고정형 스트레칭 기구가 아닌 작동형 스트레칭 운동기구로 특히 허리 스트레칭에 큰 도움을 준다. 한 가지 스트레칭 동작뿐 아니라 여러 가지 다양한 다이어트 운동이 가능하며 근력 운동까지 겸 할 수 있어 가정용 만능 운동기구로 통한다.

‘더블텐션’은 다양한 연령층 모두 사용 가능하며,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허리 통증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유용하다. 따라서 다이어트를 원하는 주부나 딸, 허리 통증을 겪는 아버지나 성장기 아들 모두에게 필요한 운동기구라 할 수 있겠다.

스트레칭 운동기구 ‘더블텐션’은 강철 프레임과 고급 우레탄 스폰지를 사용함으로써 일반 스폰지와 차별화를 두고 있으며, 판 스프링방식의 작동원리로 가정용 운동기구의 단점으로 여겨지던 소음이 거의 없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를 크게 거스르지 않으며, 89,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을 이루고 있어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